식당

[경기 / 용인] 용인 가볼만한곳 브리스킷 바베큐 전문점 루트889

이노마1 2023. 7. 8. 06:00

용인 드라이브 코스로 가볼 만한 곳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성산로 435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휴무 매주 월요일

주차공간 넓음





루트889 기본찬 셋팅 사진

용인 애버랜드와 방면에 위치하고 있어 오가는 사람들의 방문코스로 적합합니다. 드라이브하다가 들러서 먹기도 편해요. 주차장은 넓어서 초보 운전자 분들도 어렵지 않게 주차가 가능하십니다. 매장을 들어서면 종업원분이 자리 안내를 먼저 도와주시고 메뉴판을 주십니다. 메뉴를 고른 후에 카운터로 직접 가셔서 계산을 하시면 번호표가 달린 작은 깃발을 주세요. 그걸 자리에 세우고 있으면 음식을 서빙해서 가져다주십니다. 






루트플레이트 사진

루트플레이트 2인(4.3)입니다. 서울권 아니면 좀처럼 먹어보기 어려운 요리로 미국전통 바비큐식 요리라고 보시면 됩니다. 고기를 단시간이 아닌 오랫동안 훈연하여 먹는 브리스킷 방식으로 고기와 채소들은 같이 나오는 빵에 버거처럼 만들어 먹거나 편하신 방법으로 드시면 됩니다. 일부 고기는 식으면 퍽퍽해져 먼저 드시라고 알려주시기도 했네요. 다양한 소스도 같이 주시니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시거나 아이들이 매우 좋아할 것 같습니다.






브리스킷 쌀국수

양이 좀 부족할 것 같아서 브리스킷 쌀국수도 같이 시켜 보았는데요. 이거 정말 맛있습니다. 쌀국수 전문점 느낌 나구요 고기가 브리스킷으로 대체되어서 일반 쌀국수와 살짝 다르게 은은한 스모크향이 나는 게 정말 좋습니다. 고수도 같이 주시는데 저는 안 먹었습니다.






루트플레이트와 쌀국수가 세팅된 사진

매장도 미국 냉동창고를 개조한 인테리어라고 소개가 되어 있네요. 분위기도 이국적이어서 데이트 코스로도 좋아 보입니다. 두 명이서 방문하신다면 루트플레이트와 다른 사이드 메뉴를 같이 드시면 배가 차실 겁니다. 색다른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괜찮은 가게네요.






장단점

장점 : 색다른 메뉴, 이국적인 분위기를 담은 인테리어와 맛, 넓은 주차장

단점 : 딱히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