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서울 / 용산] 우대갈비 1티어 맛집 몽탄 방문

이노마1 2023. 6. 27. 16:38

웨이팅이 미쳐버린 용산 우대갈비 식당



서울 용산구 백범로99길 50
주차는 용산베르디움프렌즈 주차장 이용 20분당 1,000원 / 일 주차 15,000원
영업시간 : 12:00 ~ 22:00   /   웨이팅 접수 11시부터








몽탄가게 수저 받침대 사진

숯불향을 좋아해서 유명한 짚불구이 몽탄을 방문해보았습니다. 웨이팅이 극악이라는 말에 평일에 방문하게 되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오후 1시쯤 도착하여 웨이팅을 살펴보니 저녁 6시 타임에 이용할 수 있더군요.  근처 볼일 보면서 6시에 입장하였습니다.  웨이팅 접수는 11시부터 하지만 일찍 드시려면 최소 10시 30분부터 앞에서 기다리셔야 합니다.






몽탄 우대갈비 사진 짚불 위에 초벌이 되어 나옵니다.

우대갈비 갈비 2인분(64,000원)과 된장찌개, 몽탄냉면, 깍두기 볶음밥을 주문 하였습니다. 아마 우대갈비의 유행을 만든 게 몽탄이 아닐까 싶습니다. 1층에서 짚불에 초벌하고 있고 주문을 하면 직원분이 오셔서 끝까지 구워주십니다. 가게는 종일 고기 굽는 거에 비해서 바닥 미끄럼 상태나 환기 상태가 좋은 편입니다.






우대갈비 구워주고 계신 사진

구워주시면 먹기 편하게 뼈 위에 올려주십니다. 맛이 미쳤습니다. 불향과 어우러진 맛있는 기름맛이 왜 웨이팅을 하는지 어느정도는 이해하게 됩니다.







몽탄 된장찌개 사진

된장찌개도 냉이향과 진한 된장향이 어우려져 맛이 좋습니다. 고기도 좀 들어가 있습니다.






몽탄 냉명 사진

냉면은 소면으로 나오고 위에 크게 무채가 올라간 게 시원합니다. 사이드 느낌이지 다른 곳과 다른 점은 딱히 없는 듯합니다.

 

 

 

 

 

 

양파 볶음밥 사진

양파볶음밥도 감칠맛이 좀 느껴질 뿐 크게? 뛰어난 맛은 아니었습니다.  고기가 제일 맛있습니다. 




장단점

장점 : 우대갈비 맛 미쳤습니다. 
단점 : 극악의 난이도 웨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