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경기 / 수원] 분위기와 불향도 잡은 낭만짚불구이 수원역점

이노마1 2023. 6. 15. 09:24

분위기와 불향으로 압도하는 낭만짚불구이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 27-1 2층




낭만짚불구이 출입로 사진

출입구부터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평소 불향 나는 음식을 좋아해서 기대감으로 방문해봅니다.




내부 사진

내부 인테리어 또한 예전 주막 인테리어를 현대식으로 업그레이드한 분위기로 현대식 주모님이 나올 것 같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사진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로 젊은 분들이 많이 찾아와서 분위기와 불향을 즐깁니다.




기본안주 뻥튀기 사진

기본안주는 뻥튀기 하나를 주지만 색달라서 재밌습니다.  그래서 두 번 먹었습니다.




테블릿 메뉴판 사진

자리마다 태블릿 메뉴판이 비치되어있어 소심쟁이들도 안주와 술을 당차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가격대는 저렴한 듯 하지만 양이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태블릿을 만지면 만질수록 지갑이 가벼워지니 조심해야 합니다.




짚불구이와 수제비 사진

짚불구이, 김치수제비, 대통주를 주문했습니다. 짚불구이는 뚜껑이 덮인 채로 짚불연기가 가득하게 같이 담겨와서 직원분이 뚜껑을 열고 가주십니다. 짚불향이 안 나면 미각과 후각에 문제가 있는 듯 하니 병원을 가보셔야 합니다. 




대통주 사진

낭만짚불구이에는 대통주도 따로 팔길래 주문해보았습니다. 맛은 대나무향이 솔솔 나는 게 약간 연한 풍선껌 맛이 나는 게 쥐도 새도 모르게 취할 것 같은 위험한 술 같습니다.




염통꼬치 사진

꼬치집의 꽃인 염통꼬치도 주문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메뉴 이름에 짚불이 안 들어가서인지 불향은 나지 않았습니다. 그냥저냥 무난한 염통 맛입니다.


장단점

장점 : 짚불메뉴들의 불향, 다시 갈듯한 분위기, 시원한 에어컨
단점 : 양이 좀 적음